<경제> KITA 수출상담회/ 25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스타트업 브랜치에서 열린 KITA 빅바이어 연계 온라인 화상 수출상담회에 넥슨화장품 관계자가 중국 바어어 징동닷컴 관계자와 상담을 하고 있다. 2020. 03. 25 박지환 기자 popocar@seoul.co.kr
닫기이미지 확대 보기
<경제> KITA 수출상담회/ 25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스타트업 브랜치에서 열린 KITA 빅바이어 연계 온라인 화상 수출상담회에 넥슨화장품 관계자가 중국 바어어 징동닷컴 관계자와 상담을 하고 있다. 2020. 03. 25 박지환 기자 popocar@seoul.co.kr
이미지 확대
<경제> KITA 수출상담회/ 25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스타트업 브랜치에서 열린 KITA 빅바이어 연계 온라인 화상 수출상담회에 넥슨화장품 관계자가 중국 바어어 징동닷컴 관계자와 상담을 하고 있다. 2020. 03. 25 박지환 기자 popocar@seoul.co.kr
닫기이미지 확대 보기
<경제> KITA 수출상담회/ 25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스타트업 브랜치에서 열린 KITA 빅바이어 연계 온라인 화상 수출상담회에 넥슨화장품 관계자가 중국 바어어 징동닷컴 관계자와 상담을 하고 있다. 2020. 03. 25 박지환 기자 popocar@seoul.co.kr
25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스타트업 브랜치에서 열린 KITA 빅바이어 연계 온라인 화상 수출상담회에 넥슨화장품 관계자가 중국 바어어 징동닷컴 관계자와 상담을 하고 있다. 2020. 03. 25 박지환 기자 popocar@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