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 서울 중구 롯데마트 서울역점에서 모델들이 ‘힘내자 대한민국’ 행사용 신선식품을 선보이고 있다.롯데마트는 코로나19로 장바구니 물가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을 위해 9일부터 일주일간 ‘생활에 힘이 되는 가격과 혜택’을 제공하는 ‘힘내자 대한민국’ 행사 3탄을 진행한다.2020.4.9 박윤슬 기자 seul@seoul.co.kr
닫기이미지 확대 보기
9일 서울 중구 롯데마트 서울역점에서 모델들이 ‘힘내자 대한민국’ 행사용 신선식품을 선보이고 있다.롯데마트는 코로나19로 장바구니 물가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을 위해 9일부터 일주일간 ‘생활에 힘이 되는 가격과 혜택’을 제공하는 ‘힘내자 대한민국’ 행사 3탄을 진행한다.2020.4.9 박윤슬 기자 seul@seoul.co.kr
9일 서울 중구 롯데마트 서울역점에서 모델들이 ‘힘내자 대한민국’ 행사용 신선식품을 선보이고 있다. 롯데마트는 코로나19로 장바구니 물가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을 위해 9일부터 일주일간 ‘생활에 힘이 되는 가격과 혜택’을 제공하는 ‘힘내자 대한민국’ 행사 3탄을 진행한다.
2020.4.9 박윤슬 기자 se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