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투뿔넘버나인 한우의 위엄… 고기홀릭 며느리 어깨 들썩

롯데마트, 투뿔넘버나인 한우의 위엄… 고기홀릭 며느리 어깨 들썩

오경진 기자
오경진 기자
입력 2020-09-16 20:00
수정 2020-09-17 01:1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어나더 레벨 지리산 순우한 한우 1++ No.9 세트 1호. 롯데마트 제공
어나더 레벨 지리산 순우한 한우 1++ No.9 세트 1호.
롯데마트 제공
롯데마트는 최근 프리미엄 선물세트를 찾는 고객이 늘고 있다는 점을 감안해 고급화한 축산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지난 3월에 첫선을 보인 바 있는 한우 최고 등급인 ‘투뿔넘버나인’을 이번 추석 선물세트로 준비했다. 지난해 12월 농림축산식품부에서 한우 등급을 세분화한 뒤 롯데마트에서 판매하기 시작한 제품으로 전체 소고기 도축 물량 중 7% 정도만 나올 정도로 희소성이 높다.

대표 상품으로는 ‘어나더 레벨 지리산 순우한 한우 1++ No.9 세트 1호’로 등심 500g 2개, 채끝 500g 2개, 안심·부채살 각각 500g씩 총 6구로 구성된 세트다. 사전 예약 고객 대상으로 59만원에 판매한다. 등심 500g 2개, 국거리·불고기 각 500g 2개로 구성한 ‘어나더 레벨 지리산 순우한 한우 1++ No.9 세트 2호’는 39만원에 판매한다. 한우 부산물로 엮은 선물세트도 마련했다. ‘친환경 지리산 순우한 사골세트’는 4만 9900원, ‘한우 냉동 알꼬리 세트’는 9만 9000원에 선보인다.

오경진 기자 oh3@seoul.co.kr



2020-09-17 18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