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포토]‘KT 키즈랜드, Hello 캠핑’ 코로나19 극복해요

[서울포토]‘KT 키즈랜드, Hello 캠핑’ 코로나19 극복해요

입력 2020-10-25 13:26
수정 2020-10-25 13:2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지난 24일 경기 안산시 대부도365캠핑시티에서 열린 ‘KT 키즈랜드, Hello 캠핑’에 참가한 한 가족이 마스크를 착용한 핑크퐁 캐릭터 인형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갖고 있다.   이번  ‘KT 키즈랜드, Hello 캠핑’은 24일,25일 1박 2일동안 진행되며, 구획 별 10m 이상의 간격 확보 및 캠핑 사이트 별 안전 거리를 형성하여 구성되었다. 또한 코로나19 극복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은 문구가 쓰여진 대형 마스크를 쓴 캐릭터 인형들이 행사장을 돌아다니며 친근한 방식으로 아이들에게 마스크 착용의 중요성을 알렸다. 2020. 10. 25 사진공동취재단
지난 24일 경기 안산시 대부도365캠핑시티에서 열린 ‘KT 키즈랜드, Hello 캠핑’에 참가한 한 가족이 마스크를 착용한 핑크퐁 캐릭터 인형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갖고 있다.

이번 ‘KT 키즈랜드, Hello 캠핑’은 24일,25일 1박 2일동안 진행되며, 구획 별 10m 이상의 간격 확보 및 캠핑 사이트 별 안전 거리를 형성하여 구성되었다. 또한 코로나19 극복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은 문구가 쓰여진 대형 마스크를 쓴 캐릭터 인형들이 행사장을 돌아다니며 친근한 방식으로 아이들에게 마스크 착용의 중요성을 알렸다. 2020. 10. 25 사진공동취재단
지난 24일 경기 안산시 대부도365캠핑시티에서 열린 ‘KT 키즈랜드, Hello 캠핑’에 참가한 한 가족이 마스크를 착용한 핑크퐁 캐릭터 인형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갖고 있다.

이번 ‘KT 키즈랜드, Hello 캠핑’은 24일,25일 1박 2일동안 진행되며, 구획 별 10m 이상의 간격 확보 및 캠핑 사이트 별 안전 거리를 형성하여 구성되었다. 또한 코로나19 극복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은 문구가 쓰여진 대형 마스크를 쓴 캐릭터 인형들이 행사장을 돌아다니며 친근한 방식으로 아이들에게 마스크 착용의 중요성을 알렸다. 2020. 10. 25

사진공동취재단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