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스퀘어 나스닥 본사에 뜬 ‘동학개미’ 광고

타임스퀘어 나스닥 본사에 뜬 ‘동학개미’ 광고

입력 2021-02-07 20:44
수정 2021-02-08 03:04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타임스퀘어 나스닥 본사에 뜬 ‘동학개미’ 광고
타임스퀘어 나스닥 본사에 뜬 ‘동학개미’ 광고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나스닥 본사 전광판에 4일(현지시간) 삼성증권의 ‘동학개미의 성공투자’라는 문구가 들어있는 한글 광고가 노출됐다. 삼성증권은 지난달 나스닥과 계약을 맺고 뉴욕증시의 나스닥, 아멕스, 다우지수와 개별 종목의 실시간 시세를 모든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하게 된 것을 기념해 마련한 이벤트라고 설명했다.
삼성증권 제공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나스닥 본사 전광판에 4일(현지시간) 삼성증권의 ‘동학개미의 성공투자’라는 문구가 들어있는 한글 광고가 노출됐다. 삼성증권은 지난달 나스닥과 계약을 맺고 뉴욕증시의 나스닥, 아멕스, 다우지수와 개별 종목의 실시간 시세를 모든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하게 된 것을 기념해 마련한 이벤트라고 설명했다.

삼성증권 제공

2021-02-08 20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