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고구마와 배스킨라빈스가 만났다!

해남고구마와 배스킨라빈스가 만났다!

명희진 기자
명희진 기자
입력 2021-09-17 11:27
수정 2021-09-17 11:2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SPC그룹 계열사인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해남군청과 업무협약(MOU)을 맺고 해남 특산물인 고구마 소비 활성화를 지원한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15일 해남군청에서 열린 협약식에서 도세호 비알코리아 대표이사와 명현관 해남 군수가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비알코리아 제공
지난 15일 해남군청에서 열린 협약식에서 도세호 비알코리아 대표이사와 명현관 해남 군수가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비알코리아 제공
이번 협약으로 배스킨라빈스는 해남 지역 농가의 고구마 약 17t을 수매한다. 배스킨라빈스는 10~11월 해남고구마를 활용한 ‘치즈 고구마구마’ 아이스크림, ‘치즈 고구마 케이크구마’ 등 4종의 신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국내산 농·특산물을 활용하는 등 지역 농가와의 상생 전략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배스킨라빈스는 지난해 10월에도 강원도 평창 감자를 재료로 한 ‘미찐 감자’ 아이스크림 등을 출시한 바 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