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형 블랙프라이데이’로 불리는 코리아세일페스타 시작을 하루 앞둔 31일 서울 명동 거리에 코리아세일페스타를 알리는 현수막이 걸려 있다. 국내 최대 쇼핑 행사 주간인 코리아세일페스타는 내달 1일부터 15일까지 보름간 진행되며 전국 대,중소 유통기업과 전통시장, 소상공인 등이 온-오프라인에서 할인전을 열게 된다. 이번 행사엔 2000여개 업체가 참여해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될 예정이다. 2021.10.31 오장환 기자 5zzang@seoul.co.kr
닫기이미지 확대 보기
‘한국형 블랙프라이데이’로 불리는 코리아세일페스타 시작을 하루 앞둔 31일 서울 명동 거리에 코리아세일페스타를 알리는 현수막이 걸려 있다. 국내 최대 쇼핑 행사 주간인 코리아세일페스타는 내달 1일부터 15일까지 보름간 진행되며 전국 대,중소 유통기업과 전통시장, 소상공인 등이 온-오프라인에서 할인전을 열게 된다. 이번 행사엔 2000여개 업체가 참여해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될 예정이다. 2021.10.31 오장환 기자 5zzang@seoul.co.kr
‘한국형 블랙프라이데이’로 불리는 코리아세일페스타 시작을 하루 앞둔 31일 서울 명동 거리에 코리아세일페스타를 알리는 현수막이 걸려 있다. 국내 최대 쇼핑 행사 주간인 코리아세일페스타는 내달 1일부터 15일까지 보름간 진행되며 전국 대,중소 유통기업과 전통시장, 소상공인 등이 온-오프라인에서 할인전을 열게 된다. 이번 행사엔 2000여개 업체가 참여해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될 예정이다. 2021.10.31
오장환 기자 5zzang@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