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서울 서초구 농협하나로클럽 양재점에서 시민들이 장을 보고 있다. 이날 통계청 발표에 따르면 작년 연간 소비자물가 중 식료품 및 비주류 음료 물가 상승률은 5.9% 상승했다. 품목별로는 계란, 우유, 치즈, 과일, 육류 순으로 높았다. 2022.1.24 오장환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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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일 서울 서초구 농협하나로클럽 양재점에서 시민들이 장을 보고 있다. 이날 통계청 발표에 따르면 작년 연간 소비자물가 중 식료품 및 비주류 음료 물가 상승률은 5.9% 상승했다. 품목별로는 계란, 우유, 치즈, 과일, 육류 순으로 높았다. 2022.1.24 오장환 기자
24일 서울 서초구 농협하나로클럽 양재점에서 시민들이 장을 보고 있다. 이날 통계청 발표에 따르면 작년 연간 소비자물가 중 식료품 및 비주류 음료 물가 상승률은 5.9% 상승했다. 품목별로는 계란, 우유, 치즈, 과일, 육류 순으로 높았다. 2022.1.24
오장환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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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