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놀이기구도 메타버스로 즐겨요 삼성물산 리조트 부문이 오는 6월 메타버스 속에서 에버랜드의 다양한 놀이기구와 콘텐츠를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는 ‘에버랜드 메타버스’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메타버스에서 캐릭터를 움직여 에버랜드 대표 놀이기구인 ‘티익스프레스’를 타거나 ‘퍼레이드카’를 따라다니며 물총 싸움을 즐길 수도 있다. 사진은 에버랜드 직원들이 스마트폰으로 메타버스 공간에서 티익스프레스를 타며 스릴을 느끼는 모습. 삼성물산 제공
닫기이미지 확대 보기
에버랜드 놀이기구도 메타버스로 즐겨요
삼성물산 리조트 부문이 오는 6월 메타버스 속에서 에버랜드의 다양한 놀이기구와 콘텐츠를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는 ‘에버랜드 메타버스’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메타버스에서 캐릭터를 움직여 에버랜드 대표 놀이기구인 ‘티익스프레스’를 타거나 ‘퍼레이드카’를 따라다니며 물총 싸움을 즐길 수도 있다. 사진은 에버랜드 직원들이 스마트폰으로 메타버스 공간에서 티익스프레스를 타며 스릴을 느끼는 모습. 삼성물산 제공
삼성물산 리조트 부문이 오는 6월 메타버스 속에서 에버랜드의 다양한 놀이기구와 콘텐츠를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는 ‘에버랜드 메타버스’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메타버스에서 캐릭터를 움직여 에버랜드 대표 놀이기구인 ‘티익스프레스’를 타거나 ‘퍼레이드카’를 따라다니며 물총 싸움을 즐길 수도 있다. 사진은 에버랜드 직원들이 스마트폰으로 메타버스 공간에서 티익스프레스를 타며 스릴을 느끼는 모습.
삼성물산 제공
2022-05-13 1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