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O&M, ‘포스코와이드’로 재탄생…“업역 확장 비전”

포스코O&M, ‘포스코와이드’로 재탄생…“업역 확장 비전”

이기철 기자
이기철 기자
입력 2023-03-15 16:01
수정 2023-03-15 16:01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포스코와이드 로고
포스코와이드 로고
포스코오앤엠(O&M)이 ‘포스코와이드(WIDE)’로 사명을 변경하고 새로운 도약에 나선다. 포스코O&M은 최근 이사회에서 사명 변경안을 의결했다. 오는 20일 정기 주주총회에서 통과하면 확정된다.

포스코와이드는 “기존 운영·관리로 한정된 이미지에서 벗어나 업역을 넓힌다(WIDE)는 의미를 담았다”며 “구체적으로 시민과 더불어(With), 개발 및 성장(Development)하며 기업부동산(Estate)의 가치를 창출하겠다는 비전을 제시한다”고 설명했다.

포스코와이드는 고객의 성공 파트너로서 기업부동산, 골프사업 등을 발전시켜 미래가치를 확장한다는 의미의 ‘고객과 함께 발전하고, 미래로 확장해가는 회사’가 되고자 한다고 회사가 부연했다.

포스코와이드는 1994년 창립 이래로 포스코센터 등 빌딩 관리부터 부동산 매입, 매각, 골프장 운영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업지원 전문회사로 성장해 왔다. 2019년도에 블루오앤엠, 메가에셋, 포스메이트 3사를 통합해 포스코O&M으로 출범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