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트리스·수면솔루션 브랜드 앤씰(ANSSil), 현대코퍼레이션홀딩스와 MOU 체결

매트리스·수면솔루션 브랜드 앤씰(ANSSil), 현대코퍼레이션홀딩스와 MOU 체결

입력 2023-03-30 10:39
수정 2023-03-30 10:3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앤씰 제공
앤씰 제공
매트리스∙수면솔루션 브랜드 ‘앤씰’이 해외시장 진출을 목적으로 ‘현대코퍼레이션홀딩스와 MOU를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앤씰은 “글로벌시장에서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을 확보함과 동시에 강소기업들의 성공적인 해외진출을 도모해 온 ‘현대코퍼레이션홀딩스’와 ‘앤씰’의 해외시장 진출 관련 포괄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히며 “이번 MOU는 현대코퍼레이션그룹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자사 제품∙서비스인 ‘스트링매트리스’, ‘수면패턴솔루션’의 해외시장 진출 및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를 목적으로 한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MOU를 계기로 글로벌브랜드로서의 영향력 강화, 제품∙서비스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와 동시에 매트리스 및 수면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선두로 도약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앤씰(ANSSil)’은 유체와 실로만 이루어진 폐쇄적 구조를 갖는 스트링(String) 매트리스 및 매트리서 경도 자동조절 시스템을 기반으로 사용자 맞춤형 매트리스를 선보이고 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