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포토] 덴비, 새로운 스톤웨어 컬렉션 ‘킬른’ 출시

[서울포토] 덴비, 새로운 스톤웨어 컬렉션 ‘킬른’ 출시

홍윤기 기자
홍윤기 기자
입력 2023-04-03 13:39
수정 2023-04-03 21:3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2일 서울 강남구 덴비 팝업스토어 ‘킬른 모먼트(KILN MOMENT)’에서 세바스티안 라젤 덴비 CEO가 방문객들에게 ‘킬른’을 소개하고 있다. 덴비 제공
2일 서울 강남구 덴비 팝업스토어 ‘킬른 모먼트(KILN MOMENT)’에서 세바스티안 라젤 덴비 CEO가 방문객들에게 ‘킬른’을 소개하고 있다. 덴비 제공
200년 전통의 영국 프리미엄 테이블웨어 브랜드 ‘덴비(Denby)’가 2일 서울 강남구 팝업스토어 ‘킬른 모먼트’에서 신규 제품 라인 ‘킬른(KILN)’을 소개하는 행사를 펼쳤다.

이날 행사에는 영국 본사의 세바스티안 라젤 덴비 CEO가 내한하여 직접 킬른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세바스티안 라젤 CEO는 “킬른은 따뜻한 편안한 컬러과 쉐입으로 영국에시서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컬렉션”이라며 “한국에서도 많은 소비자들이 킬른을 통해 여유롭고 편안한 쉼을 즐기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킬른은 자연을 모티브로 한 스톤웨어 제품으로 덴비 컬렉션 중 최초로 정형화되지 않은 오가닉 쉐입을 적용한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