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인코리아, ‘COPHEX 2023’ 참가

명인코리아, ‘COPHEX 2023’ 참가

입력 2023-04-14 09:00
수정 2023-04-14 09: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명인코리아 제공
명인코리아 제공
설비배관자재 제조·유통 전문 기업 명인코리아(대표 김영열)가 오는 18일부터 21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제18회 국제제약·바이오·화장품기술전(COPHEX 2023)’에 참가한다.

‘COPHEX 2023’은 제약·바이오·화장품, 화학업계의 품질관리 향상을 위한 생산·포장 프로세싱 및 관리, 아웃소싱 관련 글로벌 전문 전시회로 의약품, 화장품 제조기술 관련 Tech 세미나, 워크숍이 동시 개최된다.

이번 전시회에서 명인코리아는 자체 배관자재 브랜드 ‘MK’ 쎄니타리와 프리미어밸브, 스텐피팅, 진공피팅, 공압밸브, 다이아후렘 등 바이오, 제약, 식품, 연구, 플랜트 설비에 활용되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주력상품인 위생용 배관자재 MK 쎄니타리는 오랜 기간의 연구를 바탕으로 생산한 고품질 제품으로 지난해 기준 누적판매 450억원을 달성한 바 있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COPHEX 2023 전시회를 통해 업계 트렌드를 파악하여 MK 제품 경쟁력을 더욱 강화하고 다양한 기업을 만나 협력 관계를 구축해 상호 시너지 창출이 가능한 발판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명인코리아는 ‘세상의 모든 배관’이라는 슬로건 아래 배관 및 설비자재를 비롯해 건축, 산업, 소방자재와 각종 공구류까지 약 40만여 가지의 제품을 취급하고 있는 설비배관자재 제조·유통 전문 기업으로 2008년에 설립됐다.

또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며 온라인 시장을 개척하고 혁신을 이끌어가고 있으며 투명한 가격 노출, 전문 상담 인력을 배치해 고객 소통 실현과 더불어 B2C는 물론 B2B 사업도 적극적으로 확장해 나가고 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