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의 날 기념 ‘글로벌 소등 캠페인’ 진행한 삼성전자 삼성전자가 지구의 날을 기념하는 기후변화주간을 맞아 국내외 사업장에서 에너지를 절약하기 위한 소등 행사를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22일 지구의 날에 맞춰 삼성전자의 국내외 사업장 54곳은 지난 21~22일 밤 8시에 10분간 소등하며 3410킬로와트시(㎾h)의 에너지를 절감했다. 사진은 베트남 박닌성 삼성전자 베트남법인의 소등 전후 모습. 삼성전자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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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구의 날 기념 ‘글로벌 소등 캠페인’ 진행한 삼성전자
삼성전자가 지구의 날을 기념하는 기후변화주간을 맞아 국내외 사업장에서 에너지를 절약하기 위한 소등 행사를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22일 지구의 날에 맞춰 삼성전자의 국내외 사업장 54곳은 지난 21~22일 밤 8시에 10분간 소등하며 3410킬로와트시(㎾h)의 에너지를 절감했다. 사진은 베트남 박닌성 삼성전자 베트남법인의 소등 전후 모습. 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가 지구의 날을 기념하는 기후변화주간을 맞아 국내외 사업장에서 에너지를 절약하기 위한 소등 행사를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22일 지구의 날에 맞춰 삼성전자의 국내외 사업장 54곳은 지난 21~22일 밤 8시에 10분간 소등하며 3410킬로와트시(㎾h)의 에너지를 절감했다. 사진은 베트남 박닌성 삼성전자 베트남법인의 소등 전후 모습.
삼성전자 제공
2023-04-26 20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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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