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더치킨, 전속모델 기안84 마케팅으로 소비자·창업자 공략

썬더치킨, 전속모델 기안84 마케팅으로 소비자·창업자 공략

입력 2023-07-04 14:06
수정 2023-07-04 14:0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썬더치킨 제공
썬더치킨 제공
썬더치킨은 치킨 한 마리에 1만 1900원부터 시작하는 착한 가격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다. 가성비 넘치는 치킨값 덕분에 대학가를 중심으로 입소문을 타며 특별한 마케팅 없이도 10여 년 이상 브랜드를 이어 왔다.

이러한 썬더치킨이 최근 웹툰작가 겸 방송인 기안84를 전속 모델로 발탁, 소비자 및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한 다향한 마케팅 행보를 걷고 있다.

먼저 소비자 대상으로 유튜브 및 SNS를 통해 관련 컨텐츠를 노출시키는 한편, 전국 매장에 기안84 이미지를 담은 인쇄물을 부착했다. 또한 기안84의 팝아트 작품이 담긴 치킨 박스를 선보여 소비자들에게 먹는 즐거움과 보는 즐거움을 함께 제공하고 조만간 기안84와 관련된 신메뉴 출시 및 푸짐한 경품이 걸린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예비 창업자 대상으로는 창업 지원 프로모션을 확대했다. 기존 가맹비 면제, 오픈이벤트 지원 등의 혜택에 더해 창업 후 안정적인 매장 운영을 위해 3개월간 정착자금 지원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 지역별 창업 지원의 일환으로 부산 지역부터 본사 차원의 창업 투자를 계획하고 선착순으로 특별한 혜택을 더 주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썬더치킨의 창업 정보 및 이벤트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