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디언트, 건기 전문 브랜드 ‘래디웰’ 론칭 및 ‘프로바이오틱스 밸런스’ 출시

그래디언트, 건기 전문 브랜드 ‘래디웰’ 론칭 및 ‘프로바이오틱스 밸런스’ 출시

입력 2023-09-11 16:47
수정 2023-09-11 16:4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세계 3대 유산균 제조업체 다니스코의
하와유 프리미엄 균주 주원료로 사용해 안정성 높여
이미지 확대
그래디언트 제공
그래디언트 제공
사이테크 선도기업 그래디언트(대표 이기형)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래디웰’(Radiwell)을 론칭하고, 비피더스균을 50% 함유한 ‘프로바이오틱스 밸런스’를 11일 선보였다.

래디웰은 그래디언트의 ‘래디언트’(Radiant)와 ‘웰니스’(Wellness)의 합성어로, 빛나는 건강과 일상을 지키기 위해 원료 선정부터 섭취하는 순간까지 진심을 담아 케어하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다.

신제품 ‘프로바이오틱스 밸런스’는 대장에 서식하는 비피더스균을 50%까지 함유해 장 건강과 배변 활동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제품에는 프리미엄 브랜드 하와유(HOWARU)의 균주가 주원료로 사용됐으며, 하루 한 알로 식품의약품안전처 고시 기준 최대 함량인 100억 마리(CFU) 유산균을 섭취할 수 있어 유산균 증식과 유해균 억제에 도움을 준다.
이미지 확대
그래디언트 제공
그래디언트 제공
또 상온 보관 제품이지만 유산균 생존율을 높이기 위해 10일치 1병은 개봉하고, 나머지 2병은 냉장 보관할 수 있도록 1개월분을 3병에 나눠 담은, 이른바 ‘3병 유산균’이라는 새로운 보관법을 제시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