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엄기준, 톡스앤필 코스메틱 팝업서 카리스마 있는 미소

배우 엄기준, 톡스앤필 코스메틱 팝업서 카리스마 있는 미소

입력 2023-11-10 16:49
수정 2023-11-10 16:4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톡스앤필 코스메틱 제공
톡스앤필 코스메틱 제공
지난 9일 오후 서울 성동구 성수 레이어 26에서 톡스앤필 코스메틱 런칭 행사에 배우 엄기준이 참석했다.

‘톡스앤필 코스메틱’은 비비지네트웍스 김은희 대표가 런칭한 화장품 브랜드로 본연의 아름다움을 되찾아주는 톡스앤필 코스메틱에 맞는 학창 시절 가장 순수하고 예뻤던 피부로 돌아가자는 취지의 ‘Go back to school’이라는 콘셉트의 런칭 팝업을 선보였다.

또 방문 고객들을 위한 100% 당첨 럭키드로우, 스킨케어 체험존과 MZ세대에서 핫한 미국 하이틴 콘셉트의 셀프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스튜디오 ‘쿨캡쳐스’와 콜라보 이벤트를 선보여, 방문한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했다고 관계자들은 전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