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에 등장한 11월의 크리스마스

롯데백화점에 등장한 11월의 크리스마스

입력 2024-11-04 03:24
수정 2024-11-04 03:24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롯데백화점에 등장한 11월의 크리스마스
롯데백화점에 등장한 11월의 크리스마스 3일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 영플라자 외관에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한 미디어 파사드가 송출되고 있다. 롯데백화점은 지난 1일부터 ‘원더풀 쇼타임’을 주제로 크리스마스 장식을 시작했다. 특히 올해는 처음으로 약 2만개의 발광다이오드(LED)를 활용한 외벽 라이팅 쇼를 선보이고, 본점 앞 거리를 1900년대 뮤지컬 극장가를 연상시키는 ‘시어터 소공’으로 꾸몄다.
롯데백화점 제공


3일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 영플라자 외관에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한 미디어 파사드가 송출되고 있다. 롯데백화점은 지난 1일부터 ‘원더풀 쇼타임’을 주제로 크리스마스 장식을 시작했다. 특히 올해는 처음으로 약 2만개의 발광다이오드(LED)를 활용한 외벽 라이팅 쇼를 선보이고, 본점 앞 거리를 1900년대 뮤지컬 극장가를 연상시키는 ‘시어터 소공’으로 꾸몄다.

롯데백화점 제공

2024-11-04 18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