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캘란, 이준호와 함께 한 일본 도쿄행사에 이어 서울에도 팝업스토어 오픈

맥캘란, 이준호와 함께 한 일본 도쿄행사에 이어 서울에도 팝업스토어 오픈

입력 2024-11-20 10:00
수정 2024-11-20 1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사진=디앤피스피리츠 제공)
(사진=디앤피스피리츠 제공)


프리미엄 싱글몰트 위스키 맥캘란이 올해 200주년을 맞이하여 전세계에서 다양한 소식과 활동들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도쿄에서 열리는 팝업행사를 축하하기 위해 가수 겸 배우 이준호가 11월 7일 하라주쿠 행사장을 방문하여 맥캘란 200주년을 기념하는 순간을 가졌다.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는 도쿄 행사에 이어, 서울에서도 11월 30일부터 맥캘란의 200주년을 기념하는 소비자 이벤트 ‘The Heart Of The Spirit Seoul Experience’가 오픈될 예정이다.

한국 관계자는 “맥캘란은 장인 정신에 대한 끊임없는 추구, 변함없는 창의성, 그리고 지속적인 혁신 정신을 담은 위스키 브랜드로, 이번 행사는 ‘The Heart Of The Spirit’ 이라는 컨셉으로 과거에 맥캘란을 일구었던 선구자들, 그들의 기여와 꿈, 그리고 오늘날 맥캘란을 만든 모든 사람과 이야기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할 것”이라고 밝혔다.

맥캘란의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를 아우르는 새로운 여정과 도약에 대한 이번 이벤트는 네이버 예약 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