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게, 건강하게… 입안 가득 먹어봄

맛있게, 건강하게… 입안 가득 먹어봄

입력 2025-03-28 01:09
수정 2025-03-28 01:0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식음료 특집

진달래와 개나리가 얼굴을 내밀고 벚꽃이 꽃망울을 틔우면서 본격적인 나들이철을 알리고 있다. 이에 유통업계는 신제품을 선보이거나 브랜드 이미지를 새롭게 론칭하는 등 나들이객 유혹에 나섰다. 하이트진로의 ‘테라’는 배우 지창욱을 새로운 모델로 내세웠고 오비맥주는 ‘카스’의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했으며 롯데칠성음료는 제로 슈거 소주인 ‘새로’의 라인업을 확대했다. 또 1000만 야구 팬의 관심을 사로잡기 위해 SPC삼립은 ‘크보빵’을 선보였고 ‘누구나홀딱반한닭’은 한화 야구단 등과 스폰서 계약을 맺기도 했다. 서른여섯살을 맞은 ‘맥심 모카골드’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내세우면서 인기를 이어 가고 있으며 hy는 열흘 만에 100만개를 판 ‘윌 작약’을 히트 상품으로 내세웠다. CJ제일제당은 마켓컬리와의 협업으로 ‘현미곤약 주먹밥’ 3종을 새롭게 선보였고 대상은 제주도와의 상생을 기반으로 한 ‘제주계란’을 선보였다. 매일유업의 ‘상하목장’, 51주년을 맞은 오뚜기 ‘순후추’, 어린이 성장에 도움이 되는 정관장의 ‘천녹 그로잉’ 등도 마케팅에 총력전을 펴고 있다.

2025-03-28 24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새벽배송 금지'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민주노총 택배노조의 ‘새벽배송 금지’ 제안을 두고 논란이 거세지고 있다. 노동자의 수면·건강권을 지켜야 한다는 주장과, 새벽 배송을 원하는 노동자들의 ‘일할 권리’, 민생경제를 지켜야 한다는 반발이 정면으로 맞붙고 있다. 여러분은 어떤 생각을 갖고 계신가요?
1. 새벽배송을 제한해야 한다.
2. 새벽배송을 유지해야 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