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리기에서 공중전까지…SMC 싸이위 게임 맵핑 이어져

달리기에서 공중전까지…SMC 싸이위 게임 맵핑 이어져

입력 2010-12-13 00:00
수정 2010-12-13 14:3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제는 달리기부터 공중전까지 싸이위로 즐긴다.”

 리얼모션 게임 컨트롤러에 에어마우스 기능을 갖춘 ‘SMC 싸이위’로 마우스와 키보드 없이 국내 다양한 온라인 게임을 즐길 수 있게 게임 맵핑이 추가로 완료됐다. SMC 싸이위는 일반 PC게임을 무선으로 조종할 수 있는 컨트롤러다.

 지난 5월 국내에 첫 선을 보인 SMC 싸이위는 12월 기존의 카트라이더 및 넥슨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에어라이더·나나이모·크레이지 아케이드 등 3가지 게임 맵핑을 추가했다. 이어 한게임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인기 육상 게임인 테일즈 러너 게임 맵핑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또한 한게임·피망 등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보드게임·고스톱게임·포커게임 맵핑을 제공해 바둑·오목·장기·고스톱·포커 등의 게임도 SMC 싸이위 에어마우스로 편리하게 즐길 수 있게 됐다.

 추가된 게임은 싸이위 홈페이지(www.koreacywee.com)에서 회원 가입만 하면 무료로 UI프로그램을 다운받을 수 있고, 기존의 사용자는 기존UI 프로그램을 삭제하고 재설치만 하면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신대교 SMC 한국지사장은 “앞으로 국내에서 출시되는 게임들뿐만 아니라 싸이위 자체에서 개발하는 새로운 게임들이 속속 국내에 선을 보이게 될 것”이라며 “내년초에는 초중고등학교에 보급할 교육용 콘텐츠를 대량 보급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문의 (주)인테이크(031-744-8802).

 서울신문 최영훈기자 taiji@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새벽배송 금지'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민주노총 택배노조의 ‘새벽배송 금지’ 제안을 두고 논란이 거세지고 있다. 노동자의 수면·건강권을 지켜야 한다는 주장과, 새벽 배송을 원하는 노동자들의 ‘일할 권리’, 민생경제를 지켜야 한다는 반발이 정면으로 맞붙고 있다. 여러분은 어떤 생각을 갖고 계신가요?
1. 새벽배송을 제한해야 한다.
2. 새벽배송을 유지해야 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