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아이폰3GS→아이폰4S 바꾸면 10만원 할인”

KT “아이폰3GS→아이폰4S 바꾸면 10만원 할인”

입력 2011-11-02 00:00
수정 2011-11-02 10:1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4일 아이폰4S 예약가입 접수…각종 혜택 공개

KT가 공식 출시를 앞두고 있는 아이폰4S를 자사에서 가입하는 고객에게 제공할 각종 혜택을 2일 공개했다.

KT는 애플이 지난 1일 공개한 방침에 따라 11일 아이폰4S를 공식 출시하고, 4일부터 예약가입 신청을 받을 예정이다. 예약가입은 전국 올레 매장과 인터넷 올레닷컴(www.olleh.com), 휴대전화 문자 ‘##4545’에서 접수한다.

KT는 일단 ‘기존 가입자 유지하기’ 작전을 들고 나왔다. 이 작전의 중심에는 작년 11월 말 KT를 통해 아이폰3GS를 구입해 약정 만료를 앞둔 가입자들이 있다.

KT는 자사 아이폰3GS 가입자들이 아이폰4S로 기기변경을 하면 가격 할인, 사전가입 우선순위 혜택 등을 제공하는 ‘아이폰4S 스페셜 기변 이벤트’를 준비했다.

연말까지 기존에 사용하던 아이폰3GS를 KT에 반납하면 기기 상태에 따라 4만원에서 최대 10만원까지 아이폰4S 구매 가격을 할인받을 수 있다. 아이폰4 가입자도 최대 16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또 기존 KT 아이폰 가입자들이 예약가입을 할 때 ‘##4545’번으로 자신이 원하는 모델과 색상을 문자로 보내면 선착순 1만명에 한해 개통 우선권을 받을 수 있다. 아이폰을 쓰지 않던 가입자도 문자로 먼저 신청하면 빠른 차수를 부여받게 된다.

이 밖에도 KT는 기존 가입자가 아이폰4S 값을 낼 때 포인트인 ‘별’을 사용하면 적립된 별만큼 할인을 해주고, 최근 6개월 평균 국내 음성통화료가 3만원 이상인 가입자가 올해 말까지 아이폰4S로 바꾸면 2만∼6만원을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약정 기간이 많이 남은 가입자를 위해 ‘승계기변’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기존 사용하던 단말기와 잔여 할부금을 타인에게 넘기면 승계를 받은 사람은 할부금 중 3만원을 할인받게 된다.

한편, KT는 “아이폰4S의 뛰어난 하드웨어 성능과 ‘아이클라우드’, ‘포토스트리밍’, ‘와이파이 동기화’ 등 무선인터넷을 기반으로 한 기능은 KT의 앞선 네트워크 더욱 빛을 발한다”고 밝혔다.

KT는 네트워크에 클라우드 기술을 적용한 클라우드 커뮤니케이션 센터(CCC)로 안정적이고 빠른 무선 인터넷 환경을 제공하고, 9만4천곳에 이르는 세계 최대 규모 와이파이 존을 갖추고 있다고 강조했다.

특히 4세대(4G) 통신인 와이브로 신호를 와이파이 신호로 바꿔주는 ‘에그’ 단말기에 가입해 월 5천∼1만원만 내면 3세대(3G) 서비스보다 최대 3배 빠른 4G의 속도로 아이폰4S를 이용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KT는 아이폰4S 예약가입 신청자 중 100명을 초청해 11일 오전 8시 서울시 종로구 광화문 KT 사옥 1층에 있는 올레스퀘어에서 현장 개통, 축하공연, 선물 증정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연합뉴스

최민규 서울시의원,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 ‘제17회 우수의정대상’ 수상

서울특별시의회 도시안전건설위원회 최민규 의원(국민의힘, 동작2)은 지난 12일 활발하고 책임감 있는 의정활동을 인정받아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가 수여하는 제17회 우수의정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는 지방자치 발전과 주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의원 가운데, 정책 역량과 현장 중심 의정활동에서 모범을 보인 의원을 선정해 매년 우수의정대상을 수여하고 있다. 최 의원은 도시안전건설위원회 소속으로 재난·안전, 교통, 건설 현안 전반을 아우르며 시민 안전을 최우선에 둔 정책 제안과 조례 발의, 행정사무감사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왔다는 평가를 받았다. 특히 현장 점검과 제도 개선을 병행하는 실천형 의정활동을 통해 안전 사각지대 해소와 행정의 책임성을 강화하는 데 기여해 왔다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최 의원은 “지역 주민들의 목소리와 현장의 문제를 외면하지 말라는 의미로 주신 상이라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시민의 안전과 일상을 지키는 의정활동에 더욱 매진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최 의원은 2022년 서울Watch 주관 시민의정감시단이 평가한 제1회 행정사무감사 우수의원으로 선정된 데 이어, 2023년에도 서울시의회 출입기자단이 실시한
thumbnail - 최민규 서울시의원,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 ‘제17회 우수의정대상’ 수상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유튜브 구독료 얼마가 적당하다고 생각하나요?
구글이 유튜브 동영상만 광고 없이 볼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이트'요금제를 이르면 연내 한국에 출시한다. 기존 동영상과 뮤직을 결합한 프리미엄 상품은 1만 4900원이었지만 동영상 단독 라이트 상품은 8500원(안드로이드 기준)과 1만 900원(iOS 기준)에 출시하기로 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적절한 유튜브 구독료는 어느 정도인가요?
1. 5000원 이하
2. 5000원 - 1만원
3. 1만원 - 2만원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