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점검 완료…신규 ‘초월급’ 스킨의 정체는?

롤 점검 완료…신규 ‘초월급’ 스킨의 정체는?

입력 2013-07-17 00:00
수정 2013-07-17 13:0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17일 오후 인기 온라인 AOS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롤)의 점검이 끝나고 새로운 ‘초월급’ 스킨이 출시됐다.

롤을 서비스하고 있는 라이엇게임즈코리아는 이날 점검을 모두 마친 뒤 새 스킨 ‘정령 수호자 우디르(Spirit Guard Udyr)’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정령 수호자 우디르는 지난해 7월 공개된 ‘펄스 건 이즈리얼’에 이어 약 1년 만에 공개되는 ‘초월급 스킨으로, 다양한 형태로 진화하는 새로운 모델링과 외형, 일러스트레이션, 애니메이션, 스킬 이펙트, 음성 더빙, 사운드가 특징이다.

우디르가 보유하고 있는 네 가지 주요 스킬(호랑이 태세, 거북이 태세, 곰 태세, 불사조 태세)을 최고 단계인 5단계까지 올린 후 해당 스킬을 구현하면 진화된 새로운 모델을 확인할 수 있다.

우디르의 초월급 스킨은 각 동물 형상 별로 차별화된 스킬 효과와 애니메이션, 사운드 효과 등을 제공한다. 미니언, 챔피언, 중립 몬스터를 처치하면 각 태세 별로 고유한 대사를 들을 수 있으며, 드래곤과 내셔 남작을 처치할 경우 승리의 포효도 한다. 

라이엇 게임즈는 두 번째 초월급 스킨 출시를 기념해 ‘정령 수호자 우디르’를 오는 21일까지 할인된 가격인 1950RP에 판매한다. 또한, 우디르 챔피언을 보유하지 않은 플레이어들을 위해 챔피언 우디르도 345RP로 할인 판매한다.

정령 수호자 우디르를 구매하는 모든 플레이어들은 우디르 기술이 유래한 네 종류의 동물(호랑이, 거북이, 곰, 불사조)을 본뜬 소환사 아이콘 4종을 지급받는다.

권정현 라이엇게임즈코리아 상무는 “이번에 출시된 우디르의 초월급 스킨은 플레이어들에게 보다 나은 게임 경험을 전달하기 위한 고민의 산물”이라면서 “플레이어의 기대에 부합하기 위해 콘텐츠 품질 향상에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맹수열 기자 guns@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새벽배송 금지'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민주노총 택배노조의 ‘새벽배송 금지’ 제안을 두고 논란이 거세지고 있다. 노동자의 수면·건강권을 지켜야 한다는 주장과, 새벽 배송을 원하는 노동자들의 ‘일할 권리’, 민생경제를 지켜야 한다는 반발이 정면으로 맞붙고 있다. 여러분은 어떤 생각을 갖고 계신가요?
1. 새벽배송을 제한해야 한다.
2. 새벽배송을 유지해야 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