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심장부에 ‘갤럭시S20 울트라’ 체험 매장 지난 12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 팰로앨토의 ‘삼성 익스퍼리언스 스토어’ 매장에서 한 고객(오른쪽)이 삼성전자의 신작 스마트폰인 ‘갤럭시S20 울트라’를 체험해 보고 있다. 애플의 본사가 있는 쿠퍼티노에서 차로 약 20여분 떨어진 이곳에 지난해 12월 문을 연 ‘삼성 익스퍼리언스 스토어’는 롱아일랜드와 로스앤젤레스, 휴스턴에 이은 삼성전자의 미국 내 네 번째 체험 매장이다. 삼성전자 제공
닫기이미지 확대 보기
애플 심장부에 ‘갤럭시S20 울트라’ 체험 매장
지난 12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 팰로앨토의 ‘삼성 익스퍼리언스 스토어’ 매장에서 한 고객(오른쪽)이 삼성전자의 신작 스마트폰인 ‘갤럭시S20 울트라’를 체험해 보고 있다. 애플의 본사가 있는 쿠퍼티노에서 차로 약 20여분 떨어진 이곳에 지난해 12월 문을 연 ‘삼성 익스퍼리언스 스토어’는 롱아일랜드와 로스앤젤레스, 휴스턴에 이은 삼성전자의 미국 내 네 번째 체험 매장이다. 삼성전자 제공
지난 12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 팰로앨토의 ‘삼성 익스퍼리언스 스토어’ 매장에서 한 고객(오른쪽)이 삼성전자의 신작 스마트폰인 ‘갤럭시S20 울트라’를 체험해 보고 있다. 애플의 본사가 있는 쿠퍼티노에서 차로 약 20여분 떨어진 이곳에 지난해 12월 문을 연 ‘삼성 익스퍼리언스 스토어’는 롱아일랜드와 로스앤젤레스, 휴스턴에 이은 삼성전자의 미국 내 네 번째 체험 매장이다.
삼성전자 제공
2020-02-17 21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