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펜하겐 감성에 방수 기능 갖춘 테크웨어

코펜하겐 감성에 방수 기능 갖춘 테크웨어

입력 2022-09-22 17:50
수정 2022-09-23 01:54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스트리트 감성 골프웨어 브랜드인 코오롱인더스트리FnC의 ‘골든베어’가 올 가을·겨울 시즌 상품을 내놨다. 골든베어는 스트리트 문화를 담은 인물들과 매 시즌 도시를 선정해 영감을 받은 스토리를 자신들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선보인다.

이번 시즌엔 북유럽을 대표하는 패션 도시 코펜하겐을 연상하게 하는 강렬한 컬러감을 활용한 유니크 상품을 출시했다. 골든베어의 가을·겨울 메인 테마는 ‘골든베어 골든크루’(사진)로 자유로움을 추구하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캠페인 화보 또한 스트리트 문화의 주축인 국내 프로 스케이트보더 4인과 함께 촬영했다.

주력 상품으로는 편안한 스트레치 원단에 방수 기능을 갖춘 테크웨어를 비롯해 ‘골프’(GOLF) 타이핑이 매력적인 아노락, 나일론 스트레치 카라 셔츠, 스트레치 카고 팬츠 등을 내놨다.



2022-09-23 21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이번 '카카오톡 업데이트' 여러분은 만족한가요?
15년 만에 단행된 카카오톡 대규모 개편 이후 사용자들의 불만이 폭증하고 있다. 애플리케이션을 내려받을 수 있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는 “역대 최악의 업데이트”라는 혹평과 함께 별점 1점 리뷰가 줄줄이 올라왔고, 일부 이용자들은 업데이트를 강제로 되돌려야 한다며 항의하기도 했다. 여론이 악화되자 카카오는 개선안 카드를 꺼냈다. 이번 개편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1. 개편 전 버전이 더 낫다.
2. 개편된 버전이 좋다.
3. 적응되면 괜찮을 것 같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