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최장수 ‘스포티지’ 5세대 모델 티저 이미지 첫 공개 기아가 31일 최초로 공개한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신형 스포티지의 티저 이미지. 1993년 출시 이후 지난해까지 전 세계에서 누적 600만대 이상 팔린 기아의 인기 모델이다. 신형 스포티지는 6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5세대 모델이다. 기아는 스포티지에 새로운 브랜드 방향성인 ‘영감을 주는 움직임’이란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차별화된 디자인을 적용했다고 밝혔다. 기아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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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아 최장수 ‘스포티지’ 5세대 모델 티저 이미지 첫 공개
기아가 31일 최초로 공개한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신형 스포티지의 티저 이미지. 1993년 출시 이후 지난해까지 전 세계에서 누적 600만대 이상 팔린 기아의 인기 모델이다. 신형 스포티지는 6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5세대 모델이다. 기아는 스포티지에 새로운 브랜드 방향성인 ‘영감을 주는 움직임’이란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차별화된 디자인을 적용했다고 밝혔다. 기아 제공
기아가 31일 최초로 공개한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신형 스포티지의 티저 이미지. 1993년 출시 이후 지난해까지 전 세계에서 누적 600만대 이상 팔린 기아의 인기 모델이다. 신형 스포티지는 6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5세대 모델이다. 기아는 스포티지에 새로운 브랜드 방향성인 ‘영감을 주는 움직임’이란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차별화된 디자인을 적용했다고 밝혔다.
기아 제공
2021-06-01 21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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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년 만에 단행된 카카오톡 대규모 개편 이후 사용자들의 불만이 폭증하고 있다. 애플리케이션을 내려받을 수 있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는 “역대 최악의 업데이트”라는 혹평과 함께 별점 1점 리뷰가 줄줄이 올라왔고, 일부 이용자들은 업데이트를 강제로 되돌려야 한다며 항의하기도 했다. 여론이 악화되자 카카오는 개선안 카드를 꺼냈다. 이번 개편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