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BTS 손잡고 ‘탄소중립’ 홍보

현대차, BTS 손잡고 ‘탄소중립’ 홍보

입력 2021-10-20 20:58
수정 2021-10-21 03:1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현대차, BTS 손잡고 ‘탄소중립’ 홍보
현대차, BTS 손잡고 ‘탄소중립’ 홍보 현대자동차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 방탄소년단(BTS)이 디지털 참여형 캠페인 ‘익스펙팅젠원’(Expecting Generation One)에 참여해 춤을 추고 있다. 친환경 소비에 열정적인 ‘MZ세대’(1980년~2000년대 출생)를 대상으로 탄소중립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한 캠페인으로, BTS가 영상에서 보여준 춤을 직접 콘텐츠로 제작해 다양한 플랫폼에 공유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현대자동차 제공
현대자동차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 방탄소년단(BTS)이 디지털 참여형 캠페인 ‘익스펙팅젠원’(Expecting Generation One)에 참여해 춤을 추고 있다. 친환경 소비에 열정적인 ‘MZ세대’(1980년~2000년대 출생)를 대상으로 탄소중립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한 캠페인으로, BTS가 영상에서 보여준 춤을 직접 콘텐츠로 제작해 다양한 플랫폼에 공유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현대자동차 제공

2021-10-21 21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