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모비스, 다양한 차량용품 체험 팝업스토어 연다

현대모비스, 다양한 차량용품 체험 팝업스토어 연다

하종훈 기자
하종훈 기자
입력 2025-05-28 19:14
수정 2025-05-28 19:14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현대모비스 팝업스토어 이미지. 현대모비스 제공
현대모비스 팝업스토어 이미지.
현대모비스 제공


현대모비스가 차량용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소비자들이 차량 용품을 실제 경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한다는 취지다. 팝업스토어 기간은 30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며, 장소는 경기 남양주시 현대프리미엄아울렛이다.

현대모비스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온라인 중심으로 판매되던 차량 용품을 소비자들이 현장에서 쉽게 접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전시장에는 총 60여종의 차량 용품이 차종별로 전시된다. 제품군은 세차용품, 안전용품, 차량 실내 제품, 디지털키 등이다. 직접 시연이 가능한 공간도 마련해 관람객은 실물 체험을 통해 제품의 기능과 품질을 확인할 수 있다. 현장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30%까지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현대모비스는 가족 단위 방문객이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다. 행사 기간 동안 운영되는 ‘행운의 룰렛’ 이벤트는 방문객 전원에게 세차용품, 차량용 방향제, 팝업스토어 한정 굿즈 등 100% 당첨 경품을 증정한다. 여기에 포토부스도 운영해 관람의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