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스 김치 톡톡’ 판매 20% 늘어… LG전자, 9월부터 공장 풀가동

‘디오스 김치 톡톡’ 판매 20% 늘어… LG전자, 9월부터 공장 풀가동

김헌주 기자
김헌주 기자
입력 2016-11-27 22:42
수정 2016-11-27 23:54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LG전자는 김치냉장고 ‘디오스 김치톡톡’ 판매량(11월 셋째 주 기준)이 지난해보다 20% 이상 늘었다고 27일 밝혔다. 특히 스탠드형 제품 판매가 전년 대비 40% 이상 증가했다. LG전자는 김치냉장고 판매 호조에 지난해보다 한 달가량 빠른 9월 중순부터 주말에도 생산라인을 풀가동하고 있다. 올해 출시한 219리터(ℓ) 이상의 디오스 김치톡톡에는 ‘유산균 김치 플러스’와 ‘오래보관’ 기능이 적용됐다. 핵심 부품인 컴프레서 기술이 뒷받침되면서다. 이 중 유산균 김치 플러스 기능은 김치의 보관 온도를 5일 동안 6.5도로 유지시켜 김치 맛을 살려 주는 유산균(류코노스톡)을 일반 보관 모드 대비 12배가량 잘 자라게 해 준다.

김헌주 기자 dream@seoul.co.kr

2016-11-28 18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