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펫팸족 멤버십 론칭

홈플러스 펫팸족 멤버십 론칭

심현희 기자
심현희 기자
입력 2019-11-14 17:52
수정 2019-11-15 02:0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고기 마니아를 겨냥한 ‘미트클럽’, 맥주 마니아를 노린 ‘맥덕클럽’처럼 다양한 멤버십 운영을 늘려 온 홈플러스가 반려동물에게 관심을 쏟는 ‘펫팸족’까지 공략하고 나섰다. 홈플러스는 반려동물 인구 100만명 시대에 맞춰 멤버십 혜택을 제공하는 ‘마이 펫 클럽’을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클럽 가입은 홈플러스의 멤버십 ‘마이홈플러스’ 앱에서 ‘마이 펫 클럽’을 설정해 할 수 있다. 이 클럽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홈플러스는 매월 다양한 펫 상품에 대한 단독 할인 혜택뿐 아니라 유익한 애완동물 관련 정보를 제공하기로 했다. 또 앞으로 다양한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홈플러스는 ‘마이 펫 클럽’ 론칭을 기념해 멤버십 회원 대상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올해 말까지 펫 전 품목 2만원 이상 구매 시마다 이스탬프를 제공해 5000원 할인 쿠폰을 최대 세 차례 증정한다.

한편 홈플러스는 몰 패션 고객을 위한 ‘패피클럽’, 건강 관련 혜택을 높인 ‘건강클럽’, 육아에 도움을 주는 ‘베이비&키즈’, 와인 애호가들을 위한 ‘와인에 반하다’ 등을 운영하며 카테고리별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심현희 기자 macduck@seoul.co.kr

2019-11-15 20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1 /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