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단신] 톰보이 45주년… 인기상품 재출시

[유통단신] 톰보이 45주년… 인기상품 재출시

입력 2022-02-08 17:38
수정 2022-02-09 02:1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국내 최장수 여성복 브랜드 스튜디오 톰보이는 론칭 45주년을 맞아 지난 10년간 고객들에게 가장 많이 사랑받은 제품 10개를 선정해 다시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2012년부터 지난해까지 연도별로 가장 많이 팔렸거나 화제가 됐던 제품을 기존 디자인 그대로 재현했다. 2012년 출시 이후 15주간 매출 1위를 기록했던 후드 디테처블 트렌치코트, 2014년 인기를 끈 하이넥 벌룬 오버핏 코트 등이 재출시된다. 제품은 각각 45장씩만 한정 제작되고 16일까지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온라인 몰 에스아이 빌리지에서 단독 판매된다.

1977년 설립된 스튜디오 톰보이는 2010년 실적 악화로 부도 위기를 겪었지만 2011년 신세계인터내셔날에 인수돼 재기에 성공하며 매출 1000억원대의 메가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2022-02-09 18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유튜브 구독료 얼마가 적당하다고 생각하나요?
구글이 유튜브 동영상만 광고 없이 볼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이트'요금제를 이르면 연내 한국에 출시한다. 기존 동영상과 뮤직을 결합한 프리미엄 상품은 1만 4900원이었지만 동영상 단독 라이트 상품은 8500원(안드로이드 기준)과 1만 900원(iOS 기준)에 출시하기로 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적절한 유튜브 구독료는 어느 정도인가요?
1. 5000원 이하
2. 5000원 - 1만원
3. 1만원 - 2만원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