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올, 새로운 루테늄 컬러 ‘디올 오블리크 자카드’ 아이템 공개

디올, 새로운 루테늄 컬러 ‘디올 오블리크 자카드’ 아이템 공개

입력 2022-11-28 13:34
수정 2022-11-28 13:34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디올 제공
디올 제공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디올(DIOR)이 2023 디올 봄 남성 컬렉션에서 새로운 ‘디올 오블리크(Dior Oblique) 자카드’ 소재의 아이템을 선보였다.

디올 오블리크 패브릭은 디올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였던 1967년 마르크 보앙(Marc Bohan)이 첫선을 보인 이후 디올 하우스를 구성하는 핵심 요소로 자리잡았다. 시선이 마주친 순간 눈을 뗄 수 없을 만큼 강렬한 매력을 선사하며 디올의 아이코닉한 아이템 중 하나로 선보이고 있다.

올 시즌 디올 오블리크 패브릭은 무지갯빛 컬러를 머금은 새로운 버전으로 변신해 눈부실 활약을 펼치게 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디올 제공
디올 제공
시대를 뛰어넘어 클래식한 매력을 전하는 올 시즌 새로운 디올 오블리크 자카드 소재는 화려하면서도 은은한 실버 빛이 돋보이는 루테늄 컬러의 루렉스 스레드와 만났다.

2023 디올 봄 남성 컬렉션을 통해 선보이는 새로운 디올 오블리크 자카드는 디올 새들백, 링고백, 갤럽백, 가죽 소품, 아이코닉한 B23·B27 스니커즈를 화려한 빛으로 물들이게 된다.

디올의 노하우와 혁신적인 정신을 오롯이 담아낸 새로운 디올 오블리크 자카드 소재의 아이템들은 전국 디올 남성 부티크와 디올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