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토핏, 말레이시아 왓슨스 600여개 매장 입점…‘K-뷰티 페스타’ 참여

락토핏, 말레이시아 왓슨스 600여개 매장 입점…‘K-뷰티 페스타’ 참여

입력 2023-04-03 14:31
수정 2023-04-03 14:31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종근당건강 제공
종근당건강 제공
종근당건강 ‘락토핏’이 왓슨스 말레이시아 약 600여개 매장에 진출했다. 지난달 16~19일 진행된 왓슨스 말레이시아 주관 ‘K-뷰티 페스타‘에 참가하며 현지 시장 본격 진출을 알렸다.

3일 회사에 따르면 왓슨스 말레이시아 매장에는 락토핏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락토핏 골드 ▲락토핏 슬림 ▲락토핏 뷰티 3종이 입점됐으며, 이를 통해 현지인들은 직구를 이용하지 않고 가까운 왓슨스에서 보다 편리하게 락토핏 제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또한 락토핏은 최대 규모의 왓슨스 말레이시아 ‘K-뷰티 페스타’ 내 홍보 부스를 운영하고, 생유산균 락토핏의 제품 라인업과 브랜드 파워를 홍보하여 현지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했다.

K-뷰티페스타에서는 4일간 약 8000여명의 현지 고객과 인플루언서들이 방문해 직접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자리를 가졌으며,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이벤트를 통해 본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됐다.

또한 락토핏은 지난달 24일부터 29일까지 ‘K-뷰티페스타 특별 프로모션을 온·오프라인에서 진행했다. 구매 고객 중 10명을 선발해 4박 5일 한국 패키지 여행도 지원할 예정이다.

락토핏 관계자는 “대한민국 국민 유산균으로서 세계 시장에서 대한민국 유산균의 우수성을 알리는 K-푸드 대사로서의 역할을 다하겠다”며 “이번 말레이시아 시장 진출을 시작으로, 세계 어디서든 락토핏 제품을 손쉽게 만나볼 수 있도록 플랫폼을 확장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