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베숲, 비비엔다와 콜라보…CJ 온스타일 라이브에서 공개

베베숲, 비비엔다와 콜라보…CJ 온스타일 라이브에서 공개

입력 2024-04-26 09:00
수정 2024-04-26 09: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베베숲이 유아동 침구 브랜드 비비엔다와 함께 다시 한번 역대급 콜라보 행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는 26일 오전 10시 라이브를 통해 한정 수량 판매를 진행하며, 세젤귀 육아템 컨셉에 맞게 비비엔다의 대표 캐릭터 하트꼼이 그려진 귀여운 기프트 박스가 육아맘대디의 취향을 다시 한번 저격시킬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미지 확대
베베숲 × 비비엔다 콜라보 만남. 베베숲 제공.
베베숲 × 비비엔다 콜라보 만남. 베베숲 제공.
베베숲은 병풀 추출물이 함유된 고평량, 고보습으로 뛰어난 수분감과 부드러운 사용감이 특징인 시그니처 위드 그린과 100% 핸드메이드로 국내 생산된 패브릭 소재로 만들어진 비비엔다의 물티슈 파우치와 함께 귀여운 곰 박스, 캡 스티커가 준비돼 있다.

가장 많은 인기를 얻었던 곰 선물박스와 시그니처 위드그린, 물티슈 파우치, 캡 스티커 구성은 최소 수량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시그니처 위드 그린 20팩과 비비엔다의 물티슈 파우치&캡 스티커 구성은 최대 42% 할인 혜택으로 받아 갈 수 있다.

구매 인증 10명에게는 베베숲 스킨케어 탑투토워시를 증정하며, 라이브 중 특별 퀴즈로 정답을 맞힌 7명에게는 시그니처 블루 에코 물티슈를 추가로 증정한다.

베베숲 관계자는 “다시 한번 비비엔다와 콜라보를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이번 콜라보를 통해 많은 육아맘대디들에게 합리적인 가격과 바쁜 육아 속 새로운 즐거움을 전달할 수 있기를 기원하며,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