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호텔, 유료 멤버십 통합…“고객 편의, 혜택 강화”

신라호텔, 유료 멤버십 통합…“고객 편의, 혜택 강화”

박은서 기자
박은서 기자
입력 2024-06-14 14:28
수정 2024-06-14 14:2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서울신라호텔의 전경. 호텔신라 제공
서울신라호텔의 전경. 호텔신라 제공
신라호텔은 오는 20일 서울과 제주신라호텔에서 각각 운영해 오던 유료 멤버십을 통합한 ‘신라에스’(Shilla S)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통합 유료 멤버십 신라에스는 기존 서울 신라호텔과 제주 신라호텔에서 각각 운영 중이던 ‘신라에스’와 ‘블루클럽’을 하나로 합친 멤버십이다.

신라에스는 호텔의 객실, 레스토랑을 실속있게 즐기고 싶어 하는 고객을 위한 기본형 멤버십 ‘브라운’과 호텔 이용 빈도가 높은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멤버십 ‘블랙’ 두 가지 형태로 나뉜다.

신라호텔은 통합 유료 멤버십 론칭을 기념해 7월 31일까지 가입한 고객에게는 객실 투숙 시 서울과 제주신라호텔에서 사용 가능한 리워즈 5만 포인트 이용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신라호텔 측은 이번 개편은 고객 편의성과 혜택을 강화한 것으로, 신라에스 회원에게는 제주신라호텔의 ‘글램핑 & 캠핑’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