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관장 ‘에브리타임’
KGC인삼공사 정관장은 스틱형 홍삼 제품인 ‘에브리타임’이 2012년 출시 후 누적 매출액 1조 5598억원을 달성했다고 13일 밝혔다.
필름, 앰플 등 새로운 제형의 에브리타임 제품도 있다. 이 가운데 구강용해필름에 홍삼농축액을 압축시킨 ‘에브리타임 필름’은 출시 1년 4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480만장을 돌파했다. 미국·중화권 등 글로벌 시장에선 지난 한 해 에브리타임으로 매출 600억원을 올렸다.
에브리타임은 최근 출시 12주년을 맞아 패키지 디자인을 새롭게 바꿨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에브리타임으로 전 세계인의 라이프스타일에 걸맞은 건강 솔루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2024-12-14 14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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