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브뉴프랑 판교, ‘쉐이크쉑’ 푸드 트레일러 팝업 운영

아브뉴프랑 판교, ‘쉐이크쉑’ 푸드 트레일러 팝업 운영

하종훈 기자
하종훈 기자
입력 2025-03-05 08:49
수정 2025-03-05 09:33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7일부터 4월 10일까지 ‘쉐이크쉑’ 푸드 트레일러 팝업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해 ‘팝업 어드벤처’ 시리즈 확장

이미지 확대
아브뉴프랑 판교, ‘쉐이크쉑’ 푸드 트레일러 팝업 이벤트. 호반그룹 제공
아브뉴프랑 판교, ‘쉐이크쉑’ 푸드 트레일러 팝업 이벤트.
호반그룹 제공


호반그룹의 호반프라퍼티에서 운영하는 프리미엄 다이닝 스트리트 ‘아브뉴프랑’이 브랜드와 협업해 팝업 행사를 선보인다.

아브뉴프랑은 경기 성남시 아브뉴프랑 판교점에서 프리미엄 버거 브랜드 ‘쉐이크쉑(SHAKE SHACK)’의 푸드 트레일러 팝업을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아브뉴프랑이 진행하는 ‘팝업 어드벤처’의 첫 번째 시리즈 행사로, 오는 7일부터 4월 10일까지 약 한 달간 열린다.

팝업 어드벤처는 아브뉴프랑 고객들을 대상으로 마치 모험을 떠나는 여정의 순간들처럼 다채로운 팝업, 전시, 행사 등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아브뉴프랑은 쉐이크쉑을 시작으로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해 시리즈로 이어갈 예정이다.

이번 쉐이크쉑 푸드 트레일러 팝업은 아브뉴프랑 판교의 그린라운지(중앙광장)에서 진행되며 버거, 프라이, 음료 등 쉐이크쉑의 인기 메뉴를 고풍스러운 유럽의 정취와 여유로움이 느껴지는 공간에서 맛볼 수 있다. 또한, 오픈 프로모션으로 7일 단 하루 2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으로 리유저블컵을 증정한다.

아브뉴프랑 관계자는 “팝업 어드벤처를 통해 아브뉴프랑을 찾는 고객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아브뉴프랑은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여가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학생들 휴대폰의 도청앱 설치 여러분의 생각은?
지난 달 대전의 한 초등학교에서 교사가 김하늘(8)양을 살해한 사건이 발생한 데 이어 정신질환을 가진 교사가 3세 아들을 살해하고 극단적인 선택을 하는 사건이 알려지면서 학부모들이 불안에 떨고 있다. 개학을 앞두고 불안한 학부모들은 아이의 휴대전화에 도청앱까지 설치하고 있다. 하지만 일부 교사들은 이 도청앱의 오남용으로 인한 교권침해 등을 우려하고 있다. 학생들의 휴대폰에 도청앱을 설치하는 것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오남용이 우려된다.
안전을 위한 설치는 불가피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