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아이오아이’, 김연아와 어깨 나란히…KB국민은행 모델 계약

걸그룹 ‘아이오아이’, 김연아와 어깨 나란히…KB국민은행 모델 계약

장은석 기자
입력 2016-05-25 14:56
수정 2016-05-25 14:5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걸그룹 아이오아이가 8일 오후 서울 강남구 코엑스 일대 영동대로에서 열린 C-페스티벌 2016 K-POP 콘서트에서 픽미(Pick Me)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손형준 기자 boltagoo@seoul.co.kr
걸그룹 아이오아이가 8일 오후 서울 강남구 코엑스 일대 영동대로에서 열린 C-페스티벌 2016 K-POP 콘서트에서 픽미(Pick Me)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손형준 기자 boltagoo@seoul.co.kr
인기 걸그룹 아이오아이(I.O.I)가 광고시장에서 피겨퀸 김연아와 어깨를 나란히 하게 됐다.

KB국민은행은 25일 아이오아이와 광고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KB국민은행이 걸그룹과 광고모델 계약을 맺은 건 이번이 처음이다. 국민은행은 그동안 김연아, 손연재, 박인비 등 주로 스포츠 스타들과 광고 계약을 맺어왔다.

이들은 젊은 층이 많이 이용하는 모바일뱅크 등의 브랜드 광고에 출연할 예정이다. 오는 7월에 있을 고객초청 콘서트에도 출연한다.

아이오아이는 지난 4월 종영된 엠넷의 ‘프로듀스101’에서 연습생들 간의 경쟁을 이겨내고 최종 데뷔의 꿈을 이룬 11명의 소녀로 구성된 프로젝트 그룹이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새벽배송 금지'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민주노총 택배노조의 ‘새벽배송 금지’ 제안을 두고 논란이 거세지고 있다. 노동자의 수면·건강권을 지켜야 한다는 주장과, 새벽 배송을 원하는 노동자들의 ‘일할 권리’, 민생경제를 지켜야 한다는 반발이 정면으로 맞붙고 있다. 여러분은 어떤 생각을 갖고 계신가요?
1. 새벽배송을 제한해야 한다.
2. 새벽배송을 유지해야 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