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수출 공동브랜드 NH 팜 선포

농협수출 공동브랜드 NH 팜 선포

최해국 기자
최해국 기자
입력 2016-07-13 21:22
수정 2016-07-13 22:11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농협수출 공동브랜드 NH 팜 선포
농협수출 공동브랜드 NH 팜 선포 김병원(왼쪽 여섯 번째) 농협중앙회장이 13일 서울 중구 새문안로 농협중앙회 사옥에서 열린 ‘농협수출 공동브랜드 NH 팜 선포식’에서 이준원(일곱 번째) 농림축산식품부 차관, 각국 대사관 관계자들과 손뼉을 치고 있다. 농협은 선포식 후 이란, 중국, 미국 등과 농식품 수출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최해국 선임기자 seaworld@seoul.co.kr
김병원(왼쪽 여섯 번째) 농협중앙회장이 13일 서울 중구 새문안로 농협중앙회 사옥에서 열린 ‘농협수출 공동브랜드 NH 팜 선포식’에서 이준원(일곱 번째) 농림축산식품부 차관, 각국 대사관 관계자들과 손뼉을 치고 있다. 농협은 선포식 후 이란, 중국, 미국 등과 농식품 수출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최해국 선임기자 seaworld@seoul.co.kr



2016-07-14 22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1 /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