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인가, 富테크인가

재테크인가, 富테크인가

장세훈 기자
입력 2019-02-27 17:22
수정 2019-02-28 01:0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주요 금융회사들이 사회 변화나 시장 흐름을 반영한 톡톡 튀는 ‘특화 상품’을 앞다퉈 선보이고 있다. 개인적 수익은 물론 사회적 가치까지 상품에 담아내고 있다. 금융사 간 경쟁이 치열해지는 만큼 소비자들이 받아들 혜택은 풍성할 수밖에 없다. 경제적 불확실성이 큰 상황에서 ‘내 돈’을 굴려주는 비상구 역할을 할 금융 상품들을 살펴봤다.



2019-02-28 25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