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소식] 2017 한국서비스품질지수 SK브로드밴드 3년 연속 1위

[업계소식] 2017 한국서비스품질지수 SK브로드밴드 3년 연속 1위

입력 2017-07-26 16:48
수정 2017-07-27 02:3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KS-SQI 인증 수여식. 서봉종(왼쪽) SK브로드밴드 고객중심경영실장과 백수현 한국표준협회 회장.
KS-SQI 인증 수여식. 서봉종(왼쪽) SK브로드밴드 고객중심경영실장과 백수현 한국표준협회 회장.
●SK브로드밴드

한국표준협회가 최근 발표한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에서 SK브로드밴드의 ‘B 인터넷’이 초고속인터넷 분야에서 3년 연속 가장 높은 만족도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형희 SK브로드밴드 사장은 “1등 유무선 미디어 플랫폼을 위해서는 고객 가치를 ‘더 새롭게’, ‘더 빠르게’ 바꿔나가야 하며 한계라고 생각하는 테두리를 깨고 고객의 니즈를 적극적으로 탐색해 이를 해결해 주는 차별적 가치를 지속적으로 만들어내야 한다”고 강조했다.

SK브로드밴드는 기존 와이파이 대비 최대 10배 빠르고 2배 넓은 와이파이 커버리지를 제공하는 ’기가 와이파이(Giga WiFi)’를 서비스하고 있다.

김태곤 객원기자 kim@seoul.co.kr

2017-07-27 1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이번 '카카오톡 업데이트' 여러분은 만족한가요?
15년 만에 단행된 카카오톡 대규모 개편 이후 사용자들의 불만이 폭증하고 있다. 애플리케이션을 내려받을 수 있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는 “역대 최악의 업데이트”라는 혹평과 함께 별점 1점 리뷰가 줄줄이 올라왔고, 일부 이용자들은 업데이트를 강제로 되돌려야 한다며 항의하기도 했다. 여론이 악화되자 카카오는 개선안 카드를 꺼냈다. 이번 개편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1. 개편 전 버전이 더 낫다.
2. 개편된 버전이 좋다.
3. 적응되면 괜찮을 것 같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