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 다이소, 10대 화장품 크러시온유

[비즈+] 다이소, 10대 화장품 크러시온유

입력 2017-11-16 22:34
수정 2017-11-16 22:4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화장품 전문회사 ㈜BCL이 운영하는 10대들을 위한 브랜드 ‘0720’의 신제품 라인 ‘크러시온유’(Crush On You·너에게 반하는 시간)가 16일 대형 생활용품 유통업체 다이소를 통해 출시됐다. 크러시온유는 블러셔 2종, 아이섀도 팔레트 2종, 오일틴트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평균 2000~5000원대로 저렴하다.

2017-11-17 20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새벽배송 금지'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민주노총 택배노조의 ‘새벽배송 금지’ 제안을 두고 논란이 거세지고 있다. 노동자의 수면·건강권을 지켜야 한다는 주장과, 새벽 배송을 원하는 노동자들의 ‘일할 권리’, 민생경제를 지켜야 한다는 반발이 정면으로 맞붙고 있다. 여러분은 어떤 생각을 갖고 계신가요?
1. 새벽배송을 제한해야 한다.
2. 새벽배송을 유지해야 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