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즐거운 동행’ 새 BI

CJ제일제당 ‘즐거운 동행’ 새 BI

입력 2017-12-18 22:18
수정 2017-12-18 23:13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CJ제일제당이 자사 동반성장 브랜드인 ‘즐거운 동행’의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I)와 메시지를 18일 내놓았다. 새 BI는 문자로 구성된 기존 BI와 달리 ‘맞잡은 두 손’을 형상화했다. 협력사, 중소식품기업, 농가, 고객 등 모두의 손을 맞잡고 동반성장하겠다는 이미지를 좀더 쉽고 강렬하게 전달하려는 포석이다. 이에 맞춰 브랜드 메시지도 종전 ‘CJ제일제당만의 상생 브랜드’에서 ‘CJ제일제당과 중소기업, 지역 농가, 고객이 함께하는 동반성장 브랜드’로 바꿨다.

김희리 기자 hitit@seoul.co.kr

2017-12-19 20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이번 '카카오톡 업데이트' 여러분은 만족한가요?
15년 만에 단행된 카카오톡 대규모 개편 이후 사용자들의 불만이 폭증하고 있다. 애플리케이션을 내려받을 수 있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는 “역대 최악의 업데이트”라는 혹평과 함께 별점 1점 리뷰가 줄줄이 올라왔고, 일부 이용자들은 업데이트를 강제로 되돌려야 한다며 항의하기도 했다. 여론이 악화되자 카카오는 개선안 카드를 꺼냈다. 이번 개편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1. 개편 전 버전이 더 낫다.
2. 개편된 버전이 좋다.
3. 적응되면 괜찮을 것 같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