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즐거운 동행’ 새 BI

CJ제일제당 ‘즐거운 동행’ 새 BI

입력 2017-12-18 22:18
수정 2017-12-18 23:13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CJ제일제당이 자사 동반성장 브랜드인 ‘즐거운 동행’의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I)와 메시지를 18일 내놓았다. 새 BI는 문자로 구성된 기존 BI와 달리 ‘맞잡은 두 손’을 형상화했다. 협력사, 중소식품기업, 농가, 고객 등 모두의 손을 맞잡고 동반성장하겠다는 이미지를 좀더 쉽고 강렬하게 전달하려는 포석이다. 이에 맞춰 브랜드 메시지도 종전 ‘CJ제일제당만의 상생 브랜드’에서 ‘CJ제일제당과 중소기업, 지역 농가, 고객이 함께하는 동반성장 브랜드’로 바꿨다.

김희리 기자 hitit@seoul.co.kr

2017-12-19 20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새벽배송 금지'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민주노총 택배노조의 ‘새벽배송 금지’ 제안을 두고 논란이 거세지고 있다. 노동자의 수면·건강권을 지켜야 한다는 주장과, 새벽 배송을 원하는 노동자들의 ‘일할 권리’, 민생경제를 지켜야 한다는 반발이 정면으로 맞붙고 있다. 여러분은 어떤 생각을 갖고 계신가요?
1. 새벽배송을 제한해야 한다.
2. 새벽배송을 유지해야 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