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사회공헌·경제] 대리점주가 품질 평가해 신상품 선정

[Life& 사회공헌·경제] 대리점주가 품질 평가해 신상품 선정

입력 2017-12-27 17:10
수정 2017-12-27 17:5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에몬스가구

2018 봄·여름 시즌 가구 트렌드 및 신제품 품평회
김경수(오른쪽 첫 번째) 에몬스가구 회장이 대리점주들에게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김경수(오른쪽 첫 번째) 에몬스가구 회장이 대리점주들에게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에몬스가구는 지난 6일 인천 남동공단 내 에몬스가구 본사에서 열린 ‘2018 봄·여름(S/S) 시즌 가구 트렌드 및 신제품 품평회’에서 ‘웰-리브’(Well-Live)를 트렌드 콘셉트로 발표했다고 밝혔다.

이번 트렌드 발표회에서는 공간과 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프리 스타일 옷장’과 통가죽으로 만든 오더메이드 소파를 비롯한 다양한 맞춤형 가구와 함께 ICT기술을 접목한 침대 등 기능성을 높인 제품들이 눈길을 끌었다.

김경수 에몬스가구 회장은 “4가지 핵심 전략인 ‘4-Well’(Well-stay, Well-made, Well-sleep, Well-service)을 통해 소비자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대변해 주는 제품과 구매 후 자부심마저 느낄 수 있는 사후서비스를 통해 가격대비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강조하면서 가구를 직접 소개했다.

에몬스는 품평회에서 대리점주들의 호평을 받은 제품들만 2018년도 상반기 신상품으로 내놓을 예정이다.

김태곤 객원기자 kim@seoul.co.kr

2017-12-28 34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새벽배송 금지'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민주노총 택배노조의 ‘새벽배송 금지’ 제안을 두고 논란이 거세지고 있다. 노동자의 수면·건강권을 지켜야 한다는 주장과, 새벽 배송을 원하는 노동자들의 ‘일할 권리’, 민생경제를 지켜야 한다는 반발이 정면으로 맞붙고 있다. 여러분은 어떤 생각을 갖고 계신가요?
1. 새벽배송을 제한해야 한다.
2. 새벽배송을 유지해야 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