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컴캐스트와 ‘e스포츠 전략적 파트너십’

SKT, 컴캐스트와 ‘e스포츠 전략적 파트너십’

입력 2019-02-25 22:38
수정 2019-02-26 02:0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SKT, 컴캐스트와 ‘e스포츠 전략적 파트너십’
SKT, 컴캐스트와 ‘e스포츠 전략적 파트너십’ SK텔레콤이 ‘MWC19 바르셀로나’ 개막 전날인 24일(현지시간)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e스포츠 사업 진출을 위해 글로벌 미디어·엔터테인먼트사 컴캐스트그룹의 ‘컴캐스트 스펙타코어’와 조인트벤처 ‘T1 엔터테인먼트&스포츠’ 설립 등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었다. 국내 대기업이 e스포츠 전문기업을 추진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박정호(왼쪽) SK텔레콤 사장과 터커 로버츠 컴캐스트 스펙타코어 e스포츠 총괄이 e스포츠 구단 ‘T1’ 유니폼을 입고 손을 맞잡고 있다.
SK텔레콤 제공
SK텔레콤이 ‘MWC19 바르셀로나’ 개막 전날인 24일(현지시간)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e스포츠 사업 진출을 위해 글로벌 미디어·엔터테인먼트사 컴캐스트그룹의 ‘컴캐스트 스펙타코어’와 조인트벤처 ‘T1 엔터테인먼트&스포츠’ 설립 등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었다. 국내 대기업이 e스포츠 전문기업을 추진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박정호(왼쪽) SK텔레콤 사장과 터커 로버츠 컴캐스트 스펙타코어 e스포츠 총괄이 e스포츠 구단 ‘T1’ 유니폼을 입고 손을 맞잡고 있다.

SK텔레콤 제공



2019-02-26 20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