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협력회사 우수 상품 품평회 열어

이마트, 협력회사 우수 상품 품평회 열어

입력 2019-05-20 22:40
수정 2019-05-21 01:35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마트, 협력회사 우수 상품 품평회 열어
이마트, 협력회사 우수 상품 품평회 열어 20일 서울 성동구 이마트 본사 대회의실에서 열린 ‘우수 상품 협력회사 열린 공모전 컨벤션’에서 고객 평가단 및 바이어들이 업체 관계자의 설명을 듣고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상품 바이어들과 고객 평가단 등으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은 상품들은 7월 이후 이마트 주요 매장에서 3개월 동안 테스트 판매를 거친 뒤 상품성이 입증된 제품들은 정식 계약을 거쳐 판매된다.
정연호 기자 tpgod@seoul.co.kr
20일 서울 성동구 이마트 본사 대회의실에서 열린 ‘우수 상품 협력회사 열린 공모전 컨벤션’에서 고객 평가단 및 바이어들이 업체 관계자의 설명을 듣고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상품 바이어들과 고객 평가단 등으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은 상품들은 7월 이후 이마트 주요 매장에서 3개월 동안 테스트 판매를 거친 뒤 상품성이 입증된 제품들은 정식 계약을 거쳐 판매된다.

정연호 기자 tpgod@seoul.co.kr



2019-05-21 20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