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美타임스스퀘어에 ‘기아 종식’ 캠페인 영상 LG전자가 지난 15일(현지시간)부터 사흘간 미국 뉴욕 맨해튼 타임스스퀘어에 있는 전광판에서 전 세계 기아 종식을 위해 관심을 갖고 노력해 줄 것을 당부하는 캠페인을 펼쳤다. 16일 ‘세계 식량의 날’을 맞아 전개한 것으로 국제연합식량농업기구(FAO)가 제작했다. LG전자는 지난 2011년부터 국제기구나 비정부기구(NGO) 등이 뉴욕과 영국 런던에 있는 LG전자 전광판에서 공익 영상을 상영하는 ‘LG 희망스크린’ 을 운영하고 있다. LG전자 제공
닫기이미지 확대 보기
LG, 美타임스스퀘어에 ‘기아 종식’ 캠페인 영상
LG전자가 지난 15일(현지시간)부터 사흘간 미국 뉴욕 맨해튼 타임스스퀘어에 있는 전광판에서 전 세계 기아 종식을 위해 관심을 갖고 노력해 줄 것을 당부하는 캠페인을 펼쳤다. 16일 ‘세계 식량의 날’을 맞아 전개한 것으로 국제연합식량농업기구(FAO)가 제작했다. LG전자는 지난 2011년부터 국제기구나 비정부기구(NGO) 등이 뉴욕과 영국 런던에 있는 LG전자 전광판에서 공익 영상을 상영하는 ‘LG 희망스크린’ 을 운영하고 있다. LG전자 제공
LG전자가 지난 15일(현지시간)부터 사흘간 미국 뉴욕 맨해튼 타임스스퀘어에 있는 전광판에서 전 세계 기아 종식을 위해 관심을 갖고 노력해 줄 것을 당부하는 캠페인을 펼쳤다. 16일 ‘세계 식량의 날’을 맞아 전개한 것으로 국제연합식량농업기구(FAO)가 제작했다. LG전자는 지난 2011년부터 국제기구나 비정부기구(NGO) 등이 뉴욕과 영국 런던에 있는 LG전자 전광판에서 공익 영상을 상영하는 ‘LG 희망스크린’ 을 운영하고 있다.
LG전자 제공
2020-10-19 20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