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진출 21주년 스타벅스, 2억 1000만원 기금 조성 지역사회 기부

한국 진출 21주년 스타벅스, 2억 1000만원 기금 조성 지역사회 기부

입력 2020-11-02 21:06
수정 2020-11-03 02:44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한국 진출 21주년 스타벅스, 2억 1000만원 기금 조성 지역사회 기부
한국 진출 21주년 스타벅스, 2억 1000만원 기금 조성 지역사회 기부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한국 진출 21주년을 기념해 다음달 말까지 2억 1000만원의 기금을 조성해 지역사회에 기부한다고 2일 밝혔다. 2014년 이후 매해 크리스마스에 고객 동참형 기금 적립행사를 해 온 스타벅스는 올해도 크리스마스 기간 판매되는 다이어리·시즌 음료·크리스마스 원두·폴더블 크로스백 등의 일정 금액을 적립금으로 쌓을 예정이다. 사진은 이날 서울 중구 스타벅스 한국프레스센터점에서 모델들이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와 관련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는 모습.
박윤슬 기자 seul@seoul.co.kr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한국 진출 21주년을 기념해 다음달 말까지 2억 1000만원의 기금을 조성해 지역사회에 기부한다고 2일 밝혔다. 2014년 이후 매해 크리스마스에 고객 동참형 기금 적립행사를 해 온 스타벅스는 올해도 크리스마스 기간 판매되는 다이어리·시즌 음료·크리스마스 원두·폴더블 크로스백 등의 일정 금액을 적립금으로 쌓을 예정이다. 사진은 이날 서울 중구 스타벅스 한국프레스센터점에서 모델들이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와 관련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는 모습.

박윤슬 기자 seul@seoul.co.kr



2020-11-03 21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