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생동감 있게… LG 심벌마크 ‘미래의 얼굴 익스프레션즈’

더 생동감 있게… LG 심벌마크 ‘미래의 얼굴 익스프레션즈’

입력 2021-06-10 17:36
수정 2021-06-11 01:55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더 생동감 있게… LG 심벌마크 ‘미래의 얼굴 익스프레션즈’LG
더 생동감 있게… LG 심벌마크 ‘미래의 얼굴 익스프레션즈’LG 가 기존 브랜드 상징 심벌마크인 ‘미래의 얼굴’에 생동감 있는 디자인을 가미한 ‘미래의 얼굴 익스프레션즈’를 10일 공개했다. 사진은 미래의 얼굴 익스프레션즈를 적용한 LG그룹 임직원 명함의 이미지.
LG그룹 제공
LG가 기존 브랜드 상징 심벌마크인 ‘미래의 얼굴’에 생동감 있는 디자인을 가미한 ‘미래의 얼굴 익스프레션즈’를 10일 공개했다. 사진은 미래의 얼굴 익스프레션즈를 적용한 LG그룹 임직원 명함의 이미지.

LG그룹 제공



2021-06-11 1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