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3년 연속 영국 ‘올해의 홈엔터테인먼트 브랜드’ 선정

LG전자, 3년 연속 영국 ‘올해의 홈엔터테인먼트 브랜드’ 선정

정서린 기자
정서린 기자
입력 2022-05-29 18:04
수정 2022-05-30 01:24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LG전자 영국법인 직원들이 지난 19일(현지시간) 영국 런던에서 열린 ‘위치 어워드 2022’에서 상을 받은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LG전자 제공
LG전자 영국법인 직원들이 지난 19일(현지시간) 영국 런던에서 열린 ‘위치 어워드 2022’에서 상을 받은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LG전자 제공
LG전자가 영국의 비영리 소비자매체 위치가 주관하는 위치 어워드에서 ‘올해의 홈엔터테인먼트 브랜드’로 3년 연속 선정됐다.

LG전자는 LG 올레드 TV와 사운드바로 구현한 고객 가치를 인정받은 결과라고 29일 밝혔다. 위치는 “LG전자의 올레드 TV들과 사운드바를 다수 시험한 결과 ‘베스트 바이’ 명단에 꾸준히 올라갈 정도로 일관되게 높은 성능을 보여 줬다”고 이유를 밝혔다. ‘LG 올레드 에보’는 TV 성능 평가에서 평점 81점을 받아 317개 평가 대상 가운데 최고점을 기록했다. LG 올레드 TV는 이 평가에서 1~9위를 꿰찼다. ‘LG 사운드바’도 110개 평가 대상 모델 가운데 톱3에 올랐다.





2022-05-30 1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